대한민국 대표상조보험 보람상조
대한민국 대표상조보험 보람상조
상조회사를 가입하는 이유는 절차상의 편의와 가격의 합리화? 때문입니다.
보통 사람들이 상을 당할 경우 정리가 안된 상태에서 무엇을 어떻게해야하는지 모르고 당황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장례진행과 절차에 대해서 상조회사에서 모든걸 알아서 해주니 상주는 장례절차때문에 신경을 덜쓰게 되죠
그리고 비용부분이 가장 큰데 이부분에서 보험 처럼 조금씩 납입을 해놓으면 추후 장례용품에대해서 부담이 없구요
장의사들은 보통 상을 당한 경우 당황스럽고 슬픈 상황을 역이용해 거품이 많은 용품이나 바가지를 씌우는 경우가 많은데 상조회사는 정찰가로 하기에 그 비용까지고 합리적으로 처리를 할 수가 있는것이지요
보람상조를 이용해본 봐로는 나쁘지 않습니다.
죽기전에 이런저런 생각 많이 들잖아요.
특히 사람이 죽으면 죽는 걸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유족끼리 돈 문제 등의 좋지 않은 이유로 싸움을 벌일 수도 있고
상장례법을 잘 몰라서 장례가 엉망이 되기도 하고
병원 등 장례업체에서 바가지를 쓰기도 하고
문제야 따져보면 셀 수 없이 많은데요.
상조회사 가입하면 이런 문제를 말끔하게 해결해주기 때문인 것 같아요.
바가지 쓸 일도 없고, 장례에 드는 돈은 미리 다 내놨으니 돈 싸움 날 일도 없고
상장례 절차를 다 도와줄 테니 원활할테고 말이죠.
그리고 좀 더 고상한 개념을 찾아보면요.
인구 노령화사회가 되면서 실버타운, 홈케어서비스 등과 더불어
가장 인기 있는 산업이 바로 웰다잉 산업이라고 하네요.
국가정보원이 ‘글로벌 경제 뉴 트렌드’ 란 책자를 냈는데요.
인간답게 죽는 웰다잉 관련 산업이
고령화 시대를 맞아 주목할 만한 분야라고 소개했다고 합니다.
웰다잉, 즉 상조업입니다.
웰다잉에 대한 관심은 확산되고 있는데요.
복지재단이나 종교 기관 외에도 민간업체가 운영하는
죽음 체험 교육장의 임종 체험도 웰다잉에 대한 관심을 나타내죠.
시립 노인복지관이나 지자체, 기업 등에서 웰다잉에 대한 강의를 하는 경우도 증가한다고 하네요.
이렇다 보니 웰다잉 사업의 대표적인 상조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겁니다.
이전에는 죽고나서 누가 싸우던 엉망이 되든 상관없어했지만,
이제는 내 손으로 깔끔한 내 죽음을 미리 준비하는 거지요.
현재 국내에는 450여개의 상조업 기업이 활동하고 있는데요.
님께서 예로 든 보람상조가 70만 회원을 보유한 가장 큰 회사입니다.
연간 10,000 여건의 행사를 치루고 있다고 하네요.
약 50여가지의 장례용품 제공, 링컨콘티넨탈 리무진,
꽃장식 선두차, 1급 장례지도사와 장례도우미 파견 등
내 장례식에 이런 서비스를 원하거나
자식, 후손들이 애먹지 않게 하는데 관심 있거나 등의 이유가 있다면 상조회사 가입하세요.
개인적으로 내 죽음까지 책임짐으로서
내 일생을 내 손으로 만들어 나간다는 점에서 마음에 듭니다.
저도 좀 있다가 상조회사 가입하려구요~
요즘 우후죽순으로 많은 상조회사들이 생기고 있는 실정입니다.
상조회사를 잘못 선택해서 피해를 보는 사례들도 많습니다.
보O상조는 믿을만한 회사입니다.
제가 알기로 상조회사의 재무사항에 대해 오픈을 하게 되어있는데 보O상조는 온라인으로 오픈을 해 놓고 있습니다.
상조회사가 필요한 것은 요즘 보통 상을 당하게 되면 병원에서 운영한는 장례식장이나 일반기업의 장례식장등을 이용하게 되는데 그때 모든 장례절차라든지 필요한 의복,집기,도구 등을 준비를 해 주고 있거든요.
장례식장에서도 준비를 해주긴 하지만 상 당일 상주가 하려면 어수선하기때문에 이것저것 생각할 겨를도 없이 비용에 상관없이 계약을 하게 되게 마련이죠.
그러나 상조에 가입을 해 보험금처럼 여러차례 납입을 해 놓았다면 아주 쉽게 가입한 상조의 상품을 이용하실수 있답니다.
상조회사 가입하기전 꼭! 그 회사의 재무사항 등을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참고적으로 보O상조는 올해 가입금액이 오른다고 하더군요~
저도 보O상조에 부모님 2구좌 가입을 해 놓았는데...보O상조 직원 하는 말이 올해 가입비가 오르니까 제것도 가입액 오르기전에 하나 들어놓으라고 하더라고요~~
고객들이 인정한 대한민국 대표상조의 자부심!
안전성, 전문성, 경제성을 갖춘 26년 전통의 대한민국 넘버원! 보람상조를 만나세요!
보람상조는 누구나 한번씩 들어본적있는 국내 상조보험의 넘버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탤런트 전광렬씨를 모델로 기용하여 소비자에게 친숙하고 신뢰감있는
모습을 전달하려고 노력하고 있고,
공중파 방송에 기업PR/DR 광고를 방영하고 있으며, NS홈쇼핑, 홈앤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방송을 런칭하였습니다.